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입주사빌딩 이용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간입니다.

제목 답변완료 관리실 직원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9-04-16 조회수 10
승강기홀과 복도를 깨끗하게 페인트 작업을 해주신 관리실 직원분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페인트 작업 할때 땀흘리며 작업하시는 중에 냄새로 피해를 주실가 사무실에 찾아오셔서 양해를 구하고 웃으며 작어하시는 모습에 우리가 이렇게 고생하시는 분들때문에 깨끗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칭찬글 올립니다.
첨부파일

고객의 소리 답변내용

처리부서 인사팀

처리자명 고객의소리 담당자

2019-04-16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운영지원센터 직원 모두가 땀흘리며 노력한 결과를 생각하니 , 저희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또한, 깔끔하고 깨끗한 여수한화생명을이 상상이 되는데요. 고객님의 칭찬말씀은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저희 직원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의 마음을 알아봐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부동산 자료 구독 수신동의

㈜한화63시티에서 고객님께 다양한 부동산 소식과 정보를 보내드리고자합니다.
수신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이메일 수신동의 절차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구독하기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경로 필수항목
홈페이지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자동수집항목 : IP주소, 이용내용의 기록
- 부당한 방법으로 타인명의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정보이용내역 등을 자동수집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목적
부동산 자료 및 소식 전송, 구독자 관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보존 근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파기 요청 시까지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구독하기 신청 시 수집하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구독하기 신청에 제한이 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
  •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구독 고객님 중 구독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상단의 구독 취소하기를 확인하세요.

부동산 자료 구독 취소

부동산 자료 구독을 취소하시려면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관리자가 확인 후 이메일리스트는 파기처리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부동산 자료를 구독받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