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입주사빌딩 이용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간입니다.

제목 답변완료 미화여사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9-02-28 조회수 99
한화생명 강릉 8층 입주사입니다 저희층 미화여사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너무친절하시고 깔끔해시고 말씀드리기도전에 마치 엄마 처럼 다 봐주셔서 항상 감동입니다 오늘도 너무감동받았어요 사무실에 손님이 오셨는데 빌딩이 너무깨끗하다고 칭찬을 많이하셔서 글을 올려봅니다^^
첨부파일

고객의 소리 답변내용

처리부서 인사팀

처리자명 고객의소리 담당자

2019-03-04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무실에 방문하신 손님께서 칭찬을 하셨다고 말씀하시니, 저희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저희 운영지원센터에서는 각 층마다 관리를 해주시는 미화담당이 있는데요. 빌딩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불편함 없이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마음을 알아봐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편의성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니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부동산 자료 구독 수신동의

㈜한화63시티에서 고객님께 다양한 부동산 소식과 정보를 보내드리고자합니다.
수신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이메일 수신동의 절차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구독하기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경로 필수항목
홈페이지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자동수집항목 : IP주소, 이용내용의 기록
- 부당한 방법으로 타인명의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정보이용내역 등을 자동수집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목적
부동산 자료 및 소식 전송, 구독자 관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보존 근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파기 요청 시까지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구독하기 신청 시 수집하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구독하기 신청에 제한이 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
  •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구독 고객님 중 구독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상단의 구독 취소하기를 확인하세요.

부동산 자료 구독 취소

부동산 자료 구독을 취소하시려면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관리자가 확인 후 이메일리스트는 파기처리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부동산 자료를 구독받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