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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마케팅

임대차 컨설팅

직무특성 및 소개

  • 임대차 컨설팅 업무는 부동산 자산가치 증대를 위한 임대 임차 대행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 물건으로는 크게 한화그룹 보유 부동산, 한화생명 사옥, 외부빌딩으로 나눌 수 있으며, 업무 단위로는 임대대행, 임차대행, 컨설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임대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신규 임차인을 발굴하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하여 신규 계약을 체결하고 빌딩의 공실을
    최소화 시킵니다.
  • 특히 임대대행/임차대행 컨설팅은 빌딩의 매출손익과 직결된 중요한 업무이며, 특히 대형빌딩 임대수임은 사업영역의 확대(PM, FM 수주 및
    건축영업)로도 이어져 외부수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 고객접점에서 임대차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CS마인드 함양이 필수적이며, 건물주와 입주사 사이의 원활한 중재를 위해
    커뮤니케이션능력과 문제해결능력이 필요합니다.
  • 부동산 시장의 흐름 및 오피스 임대시장에 대한 현황 파악 및 분석 능력이 요구되며, Agent 및 임차인들에 대한 네트워크 관리 능력도
    필요합니다.
  • 부동산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부동산 관련 법규에 관한 이해가 있다면 원활한 업무수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다양한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 업무가 많으므로 중급 이상의 엑셀활용능력이 필요합니다.
  • 그룹 내 외부 업체, 동종 회사와 주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윤리적이고 정직한 자세와 회사를 대표한다는 주인의식의 함양이 필요합니다.

경력개발 및 비전

  • 부동산 관리에 있어서 주수익원이 되는 임대차 컨설팅 업무는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경험해 보아야 할 업무입니다.
  • 대상 물건에 대한 종합적인 판단과 함께 법률적 해석이 요구되기 때문에 부동산에 대한 포괄적인 안목을 형성하게 되며 종합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임대차 컨설팅 업무 경험을 통해 그룹 보유 부동산 임차인 현황과 전국 임대시장을 파악할 수 있게 되며, 외부고객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인관계의 폭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PM/FM 수주영업

직무특성 및 소개

  • PM/FM 수주영업 업무는 빌딩의 자산관리(PM) 및 시설관리(FM) 대상 물건을 신규 수주하고 이를 위한 시장조사 및 마케팅활동을 추진합니다.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 부동산 시장조사 및 고객과의 원활한 접촉을 위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자세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 부동산 전반에 대한 이해 및 관련 법률, 회계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다면 원활한 업무수행에 도움이 됩니다.
  • 부동산/도시공학/상경계열 등 전공자 또는 부동산 관련 자격증(자산운용전문인력, CCIM, CPM, 공인중개사 등) 보유자를 우대합니다.
  • 마케팅활동을 위한 시장분석 능력과 수주영업을 위한 협상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되며, 수주제안서 등의 작성을 위해 파워포인트와
    엑셀 등 다양한 오피스 Tool의 활용 능력이 필요합니다.
  • 고객사의 부동산 자산을 다루는 업무로서 윤리적이고 정직한 자세와 회사를 대표한다는 주인의식의 함양이 필요합니다.

경력개발 및 비전

  • PM/FM 수주영업은 빌딩의 운영과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및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와의 업무연계성을 파악할 수 있는 업무로, 영업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실제 영업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부동산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동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외부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외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실무 경험과 자기개발을 통해 개발사업/임대/임차/금융 등 다양한 영역으로 업무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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