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입주사빌딩 이용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간입니다.

제목 답변완료 주차장 안내 해주시는 아저씨를 칭찬 합니다 등록일 2019-03-07 조회수 6
저는 여수 한화생명에 근무하는 FP입니다. 아침에 출근하여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카 리프트를 이용하여야 하는데 비오거나 추운 날에는 차에서 내려 버튼을 누르기가 실어 걱정하며 출근 할때 주차대원 아저씨가 직접 눌러 주시고 웃으면서 인사 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하는 마음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첨부파일

고객의 소리 답변내용

처리부서 인사팀

처리자명 김신영

2019-03-11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소한거지만, 누군가 도움을 준다는건 기분좋은 일인것 같습니다. 또한, 사람과 사람사이의 밝은 기운이 더더욱 서로를 기분좋게 하는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글은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저희 직원분들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기분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봄이 점점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교차는 크니, 항상 건강유의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부동산 자료 구독 수신동의

㈜한화63시티에서 고객님께 다양한 부동산 소식과 정보를 보내드리고자합니다.
수신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이메일 수신동의 절차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구독하기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경로 필수항목
홈페이지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자동수집항목 : IP주소, 이용내용의 기록
- 부당한 방법으로 타인명의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정보이용내역 등을 자동수집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목적
부동산 자료 및 소식 전송, 구독자 관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보존 근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파기 요청 시까지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구독하기 신청 시 수집하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구독하기 신청에 제한이 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
  •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구독 고객님 중 구독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상단의 구독 취소하기를 확인하세요.

부동산 자료 구독 취소

부동산 자료 구독을 취소하시려면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관리자가 확인 후 이메일리스트는 파기처리됩니다.

필수입력 사항 이메일 @
  • 부동산 자료를 구독받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