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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입주사빌딩 이용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간입니다.

제목 답변완료 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9-01-31 조회수 14
안녕하세요. 1층 입주사 직원입니다. 몇일전에 방문한 고객의 업무처리 과정에서 필요한 인감을 사용해야 하는데 고객이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서 인감의 뚜껑이 열리지 않아 여러가지의 방법을 찾아서 시도를 해보았지만 열지를 못하고 결국에는 운영센터에 방문하여 필요할것만 같은 공구를 요청하였으나 센터장님이 내방하여 어떠한 일인지 확인을 하고 인감을 열기 위해 여러가지로 방법을 시도를 하여 인감 뚜겅을 열어주어서 방문 고객의 민원처리를 해결 할수가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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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내용

처리부서 인사팀

처리자명 김신영

2019-01-31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칭친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인감 뚜껑이 열리지 않아 당황스러웠을텐데 도움을 드려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고객님의 칭찬글은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노원 사옥 운영지원센터 직원 모두가 기뻐 할 것입니다. 또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해준 노원사옥 운영지원센터 직원들의 마음을 알아봐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운영지원센터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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